도입사례
피아노홈-도입사례 게시판 입니다.
제목 주공피아노
작성자 kky 작성일 2011-10-24 조회수 394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대전에서 피아노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드럼앤조이 강습회에 갔다가 드럼 연주를 제가 해 보니 실제로 즐거웠습니다. 
솔직히 강습회나 구경가 보자고 친구따라 갔던것인데 그 리듬을 몸으로 느껴보니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고민은 우리학원이 넘 작아 어디 드럼놓을때가 있나 였고 정말 아이들이 할까? 였습니다. 그런제게 힘을 싫어준것이 제 친구는 자기아들에게 전자드럼을 사주었다고 했습니다. 
개인도 아이에게 드럼을 사주는데 아이들이 안 하면 우리아이가 치면 되니까 하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고민이었던 작은방은 피아노 한대 빼고 피아노 방에 놓으니 딱 맞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체험을 시키니 많은 아이들이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피아노만으로 계속주는 아이들을 잡기가 어려웠는데 피아노와 드럼을 함께 수강하니 
피아노 학원운영에 정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학년이 올라가며 공부에 치중하는 요즘이라 고학년은 정말 찾기가 힘듭니다. 
피아노를 그만둔 고학년들도 드럼은 일주일에 1회나 2회니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연주하고 
갑니다. 어려운 피아노 학원일수록 드럼을 병행한다면 도움이 될것임을 제가 체험으로 경험하고 있기에 강추합니다. 
저도 처음에 망설였기에 망설이시는분들께 제 체험사례를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피아노홈-도입사례 게시판의 이전/다음글 입니다.
이전글 영덕 문화음악학원
다음글 예송음악학원
목록
서초구 마방로2길 82 3층  (주)피아노홈 | 사업자등록번호 211-86-78946  | TEL: 575-7792 |  대표이사 : 양원모